8일(일)에 박성렬회장님이하 우리 일행이 막히지 않고 편하게 상경하기 위한 제언
(편하게 상경하기 위한 전제조건 : 강릉에서 오전 11시이전에 출발하여 문막I.C를 늦어도 1시이전에 통과해야함)
제 1 안 : 7일(토) 삼척모임에 늦게라도 최선윤회장이 삼척으로 내려와서 합석하는 (案)
제 2 안 : 7일(토) 삼척지회와 강릉지회가 합의해서 동해시또는 강릉시에서 저녁식사를 함께하는(案)
제 3 안 : 7일(토) 삼척에서 모임을 가지고, 숙박은 강릉에 와서 하고 8일(일) 오전에 최선윤사장과
초당두부로 해장하고 최사장 회사와 공장에서 오전10시경 기념사진찍고, 일찍 대관령을
넘는 案
(편하게 상경하기 위한 전제조건 : 강릉에서 오전 11시이전에 출발하여 문막I.C를 늦어도 1시이전에 통과해야함)
제 1 안 : 7일(토) 삼척모임에 늦게라도 최선윤회장이 삼척으로 내려와서 합석하는 (案)
제 2 안 : 7일(토) 삼척지회와 강릉지회가 합의해서 동해시또는 강릉시에서 저녁식사를 함께하는(案)
제 3 안 : 7일(토) 삼척에서 모임을 가지고, 숙박은 강릉에 와서 하고 8일(일) 오전에 최선윤사장과
초당두부로 해장하고 최사장 회사와 공장에서 오전10시경 기념사진찍고, 일찍 대관령을
넘는 案
사무총장님에게 연락 하셔서 총회자료와 선물도 좀 챙겨 가시기 바랍니다.
우짜지,다른 일정을 만들까, 앰블란스 준비하고서...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