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집행부자료실

3월~~~!!!

신국영 9 49
^  ^  충 성!! 집행부 임원여러분께~~
 1,3월 8일 삼척으로 등반및 조교장님의 세심한 준비로 맛있는 회맛을~~함께 하기를
 
 
 2.오늘 이회장님과 kbs 방송국 에 가서 표영준동기와 연예담당과 협의 하여 3월 마지막<또는 4월 초 화요일 참석 예정 준비 진행 중  입니다~~~
 
3.회보준비및  대학및 동호회 지역회 별  담당관리(^^) 업무분장을  다음주 초에 갖도록 3월 11일,또는 12일경 저녁 삼겹살앤드 소주한잔 하도록 하겠읍니다~~~~^^
 
4. 9대 집행부 모두 화이팅~~~!!! ^^

Comments

오자진1D
신총장님 3/11일 하는것이 어떨까요?
3/12일 시간이 안되는데
이명희15D
그럼 11일로 하시지요..
(총장님 전화 받고 다시 정했습니다)
박성렬
12일로 알고 있겠소.  장소와 시간을 통보 해주세요.
신국영
^ ^ 빠르게 홈피 확인하시니 고맙고~~근데 오 자진님께선 11일(화요일)시간이 되신다고 헀느데,,이 명희님께선 12일로 착각하신것 같은데~~~///11일 화요일로 정하도록 할까하오니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장소 좋은데 아시면 연락도 주시옵고 시간은 저녁 7시로 하겠읍니다~^  ^ 다시 연락드리죠..충  성!!!!
김일현
바쁜 가운데서도 회장님휘하에 잘 진행되도록 노력 많이 하시는 데, 소생은 11일 일오회(중대15기모임)이 있어 참석하지못하오니, 결정하시고 오좌진장군의 명령을 따르도록 하겠슴. 보고끝- 충성-
고기영
신총장님  11일 12일 모두 선약이 있는데....
최종 일자와 장소확정후 연락요망,  조정 가능하도록 노력
해보리다.
신국영
^^  충 성~!!!다 시 확 인 하여  연락 드리죠!!!
배형근
8일은 참석 하겠읍니다  죄송하지만 11일은 19시에 종로에 행사있어 21시 이후 되어야 하는데
늦게 가도 되는지 미안해서 12일은 오전에 지방을 내려 갑니다 죄송
오자진1D
지나간 글을 보니 감회가 새롭군

Total 453 Posts, Now 1 Page

State
  • 전체 방문자 344,885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