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난이 변

집행부자료실

못난이 변

서해운 2 18

이기현회장이하 모두들 수고가 많소이다.
워낙 빨빨대는 기질이다보니 얼굴을 못내밀어 죄송스럽다오
이번 등산모임에도 어김없이(2,4주토요일) -수련담당교사- 재단과 서부지역 등의 활동에 열심히 뛰고있슴다.
비록 교감, 교장은 못해도 애들과 노는게 좋아함을 이해해 주시고
언제 참석할 때 환희의 박수로 맞이해주고 바라네...

Comments

오자진1D
한인섭 장인 상가에서 처음 만나 인사하고 9대 집행부에서 함께 일한다고 하여 무척 반가웠는데 ~~
서해운동기의 그런 속사정이 있다는 것을 진작 얘기해 주었더라면 전화로라도 안부를 물어보련만
너무 부담 갖지말고 언제라도 오면 any time welcome 이 될것이야
필요하면 우리가 서해운동기 일정을 참고하여 행사일정을 조정도 해보고
멋진 사회자가 아니더라도 집행부 모임 기타 모임등에 자주 얼굴을 볼수 잇기를 빌면서 ~~
반가운 마음에 몇자 적어 보았네
이기현
해운 동기,
언제라도 따듯함으로 환영합니다.
멋진 명사회와 입담이 그립습니다...

Total 453 Posts, Now 1 Page

State
  • 전체 방문자 344,86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