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찬모암 잘 끝나는가,

집행부자료실

오찬모암 잘 끝나는가,

김일현 3 17
점심시간에 이승호(원기획)후배를 동대문으로 불러 회보 교열판 넘겼습니다.
목요일까지<오후> pdp 판으로 편집후 웹하드에 올릴 예정 보고끝  충성!

Comments

배형근
덕분에 잘끝났다오 동기회보 관계로 정말 고생 많았소이다 그래서 그대가
없었지만 우리 모두 박수를 보냈다오
박성렬
교육중이시라고.. 
덕분에 멋진 회보.. 우리 김일현 위원장 최고야...ㅎ
오자진1D
교육중에 원고 교정하랴 오찬모임 챙기랴 우리 김부회장 고생이 많수

Total 453 Posts, Now 1 Page

State
  • 전체 방문자 344,936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