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포리에서 연포로

집행부자료실

외포리에서 연포로

이명희15D 4 47
연포에서 1박 2일은 환상이였습니다.
아름다운 여인들과 지세운 밤은 잊지 못하겠습니다.
시원한 파도소리, 밤하늘의 뿌려진 별들, 신진도에서 유람선
모두 잊지 못할 추억입니다.

아버님 어머님 건강하십시요.
석 위원장 준비하느라 수고 많았습니다..

Comments

김기영
참 잘찍었어요~★★
황재권
중건이,명희,기영,찬희 !
수고 하셨고 고마웟네.
집사람도 잘 창겨 주어서 더더우ㅜㄱ...
기영이의 픽업도 다시 감사 드리고.

이틀째 합류해 준 성렬회장께도 감사 드리며!!!
이명희15D
재권이는 아내 사랑이 남 다르더구나..
홍융기
외포리에서 연포로...다음에는 동쪽 포구로 한번 진출하자구! 그런데, 박성렬회장님과 황재권위원장님이 낀 다음부터는 사진<가다>가 영 안맞네! 석중건위원장과 사모님은 닮았네...그리고 전반적인 분위기가 매우<끝질긴 인연>이 될 것같은 예감이다!

Total 453 Posts, Now 1 Page

State
  • 전체 방문자 344,86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