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준비

집행부자료실

행사준비

신국영 10 36
칼러인쇄~~~~@

Comments

이명희15D
총장님 수고 많았습니다..
박성렬
신총장..수고가 많으시오..
참가자 각 개인에게 자기가 무슨 행사를 관람 할건지와 집결할 장소와, 시간 등을 통보 해야 할것입니다.
또한 끝나고 다시 재집결할 장소와 시간 까지도요...

그리고 당일 헴버거를 양쪽에서 각기 배분해야 하기 때문에 양쪽에 누가 그것을 담당 할것인지, 몇시에 어디서 구입하여 양쪽으로 나눌건지 등도 미리 정해 놔야 겠지요.
오자진1D
에 내일 아침 다시 열어 보고 연락드리지요
오자진1D
첨부물 안열리네 볼수가 없네  신총장님 어찌하오리까
이명희15D
마우스를 강하게 클릭해보세요 오장군~~
박성렬
오위원장..  그러게 너무 많이 먹는거 아니라니까...
이젠 손가락 힘도 다 된거 같으이.ㅎㅎ
오자진1D
첨부물 인수완료 3/17일 아침
사무실 옮기느라 컴퓨터가 조금 헷갈린것 같군요
박수석 털지갑과 컴퓨터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오 ㅎㅎㅎㅎㅎㅎㅎ~~~
배형근
신총장 수고 많소이다 업무분담을 기다리겠소 언제나 화이팅
오자진1D
나~~두~
신국영
오늘  오후연락드릴께요~~~(회장님과  협의중)  ^  ^

Total 453 Posts, Now 1 Page

State
  • 전체 방문자 346,421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